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다이소 공룡 화석 발굴 

단돈 천원으로 배우고 즐기는 놀이시간 







다이소에서 천원주고 구매한 다이소


공룡 화석 발굴 ~



좀더 큰 3천원짜리도 있었는데 , 체험삼아 싼거 샀어요 








발굴 놀이 방법도 적혀있네요 








박스안 내용물 

 돌덩이(?)와 발굴도구 





신문지  넓게 깔고  


비닐뜯어내고 본격적으로 발굴시작 ~!!


한번 끍어보니 가루가 날리고 튕겨 날아가고 ~ ㅜㅜ 








그래서 분무기로 물 뿌려가면서 했어요 


놀이 방법설명에도 나와있어요 












긁어가면서 열심히 발굴중 ~


한참을 팠는데도 안보여요 ~ 



진도가 더디네요 ....








같은곳을 반복해서 파다보니 갑자기 반토막이 났어요 


저기 공룡 보이죠 ~ 








계속 열심히 팝니다 














 95프로 발굴  완료 ~ 












딸램이 발굴한 공룡화석은 


스테고사우르스 ~ 



제 손위의 공룡 사이즈 보이죠 ~ 완전 귀엽다는 ㅋㅋㅋㅋ










 공룡 화석 발굴놀이 하고나서 

고고학자와 화석 발국 동화책을 읽으니 


이해를 빨리 하더라구요 ~








6종류의 공룡이 숨어 있네요 ~


박스 색깔이 다르던데... 그래서 그런거였나 ??




나름 재밌어 해서  몇일뒤에 사러 갔는데 ... 다 팔리고 없더라는 ㅜㅜ


꼭~ 다시 들어오길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