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양양듬뿍~ 계란반찬,

 쭉~~~~~늘어나 먹는재미도 있는 모짜렐라 넣어

계란말이를 했어요 

 

 

야채를 없이

계란과 치즈만으로 만들었더니

더 고소하게 느껴지네요

 

 

 

 

고소하면서 우유맛도 느껴져서 

 스크램블 느낌이 나요 

아마 치즈때문이겠죠~ㅋ

 

 

 

 

 

모짜렐라치즈 계란말이

 

   재료   

계란 4개

모짜렐라치즈 

소금 1~2꼬집

식용유 약간 

 

 

 

 

계란과 모짜렐라를 준비했어요

 

계란은 원하는 만큼~ 

간식으로 많이 먹는 스트링치즈를 사용해도 되요

 

 

 

계란에 

소금1~2꼬집넣어 풀어요 

(알끈제거는 취향껏~)

 

 

 

예열된 팬에 

식용유를  펴바르고 

계란물을 얇게~

계란이 어느정도 익으면~

 접혀지는 부분에 모짜렐라치즈를 적당히 올려줍니다 

 

 

###

모짜렐라치즈 많이 넣으면  좋겠지만

치즈가 흘러나오기도 하고

치즈가 녹아 흐물해지기 때문에 말이가 쉽지 않아요

 

 

 

 

그런다음 접고~ 또 접고~

(중불또는 중약불이면 좋을거 같아요)

 

 

 

남아있는 계란물도 부어 같은 방법으로 말아줍니다

 

 

저처럼 

말다보면 모양이 틀어지거나 찢어지거나 할수 있는데

 중간까지는 상관없어요 

마지막에 예쁘게 말아주면 감쪽같아요~

 

 

 

 

다 말았어요 

이대로 먹어도 되지만 

 

 

예쁜모양을 위해 

완성된 계란말이를 김밥말이로 감싸 모양을 잡는데...

치즈가 굳을까봐..

프라이팬위에서 뒤집게로 모양을 잡았어요 

(생략해도 됨)

 

 

 

 

갓 완성되었을땐 

녹은 치즈가 흘러나올수 있으니 

살짝 식으면 썰어줍니다 

 

 


 

 

고소~고소한~

모짜렐라치즈 계란말이 완성^^

 

 

 

 

 

모짜렐라 치즈넣고 

돌돌~ 말아주면 되니 어렵지 않지만 

 

치즈 욕심은 조금 아껴두는걸로~

ㅋㅋㅋ

 

 

 

 

 

모짜렐라치즈가 늘어나는 맛을 느끼며

먹어야 하는데 

사진 찍느라 모짜렐라 치즈가 굳어가네요ㅜㅜ

(결국 아이껀 다시 만들었어용...)

 

 

 

 

.

 

영양듬뿍 계란과 치즈로 만든 

모짜렐라치즈 계란말이는 여기까지 입니다 

 

 

주말부터 기온이 다시 떨어진다니 

건강 조심하세요^^

 

 

 

 

 

맛도 비주얼도 좋은 ~백종원 우주선 김치볶음밥 만들기

우주선 김치볶음밥 만들었어요  백선생~ 백종원 레시피니 기본적으로 맛은 보장, 믿고 만들었어요~~ㅋ '어떻게 만들까?궁금하고 만들어 보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이죠~ㅋ  전혀 어렵지 않아요~

happytime.tanz.xyz

 

 

수미네반찬, 매콤~ 두부두루치기 만들기

두부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반찬 뭐하나? 고민될때 만만한게 또 두부네요ㅋㅋ 수미네 반찬에서 보았던 레시피를 따라해봤어요 두부두루치기~ 왜?? 두루치기라고 한건지 모르겠지만 양념이 넉

happytime.tanz.xyz

 

 

간단반찬, 브로콜리두부무침 만들기

브로콜리엔 다양한 비타민, 무기질 그리고 식이섬유도 풍부한데요 뿐만 아니라 항암효과도 있다고 하죠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로콜리지만 너무 초록야채맛(?)이 강하죠ㅜ 다양한 방법으로 먹으

happytime.tanz.xy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