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몇일전 비오는날 ~~ 

우산을 쓰고 장화신고~  도서관에 책반납하고 책 빌려 왔어요 


집근처라 도보로 ....

오랜만의  비오는날 외출이라  딸은 들떴고, 저는 걱정 이네요  ~ 

( 어깨에 얹어진 가방은 무겁고 , 한손엔 우산 .... 들떠있는 딸램 ㅜ  )


암튼 열심히 챙겨서 가요 ~~~~ ㅜ 


고향의 봄 도서관 올라가는 계단 


계단 10개쯤  올라갔을때 ....

작은 달팽이..... 가  

눈에......   들어왔어요  .......




가던길 멈추고  쪼그리고 앉아 

구경 삼매경 .....


더듬이 움직이는 모습이 신기했나봐요 ~ ㅋㅋ





달팽이가  이동하는 것 같았지만 너무 작아 느낄수 없네요 ㅋ







생각보다   많이 보였어요 

열 몇마리 본거 같아요 ~ ( 아마 못보고 지나친것도 있을거에요 )




 집없는  민달팽이 .... 도  많더라구요 

좀 징그럽죠 ~ ;;




다시 내려가는길   다행히 비가 그쳤어요 ~ 



계단 내려가면서  올라갈때 본 

달팽이 찾아 보고 있어요 ~ 




민달팽이는 흙으로 갔나봐요 ~

 안보여요 ~~~  


달팽이  몇개 찾았어요 ~ 

아무래도 집이 있어서 느린가봐요 ~~~ㅋ





귀여운 달팽이들 ~  ㅋㅋ

도시에서 보기는 힘든데.. 비오는날이라 만날수 있었겠죠 ~ 



봄비에 ~   나들이 나온 달팽이 ㅋㅋㅋ

너무 반가 웠어 ~~ ^^





 비오는 날 고향의 봄 도서관 가게 된다면 

계단으로 올라 보세요 ~


작은 달팽이 만나게 될거예요 ~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