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새우 매우 좋아하는 나, 

근처 마트 갔더니 냉동새우가 40마리에 만원에 팔기에 

아싸~ ! 하며 사왔어요 


그리고 나를 위해  감바스를 만들었어요 ~ㅋㅋ


어려울거란 생각과 달리 매우~~~쉽네요






감바스 만들기


   재료준비   


생새우 20마리 

올리브유 2/3컵

마늘 12개

마른홍고추 3개 

후추, 소금 


- 종이컵 계량 - 




1.재료를 준비한다


새우는 해동시켜 껍질벗기고, 내장도 제거해요

마늘은 편으로 잘라요 



# 칵테일(자숙)새우, 깐새우등 ...아무거나 상관없음

맛있게 먹고싶다면 생새우 추천드려요~ # 




2, 새우살에 후추 소금으로 밑간을 해요




3. 그동안 팬에 올리브유을 붓고, 

중불로 끓이다

마늘 1개를 넣었을때 지글~거린다면 




4. 마늘 투하 ~


향이 은은하게 퍼지도록 익히다가 , 





5. 새우를 넣어요 




6,매운맛을 더해줄 마른홍고추도 잘라서 넣고 좀더 익혀줍니다 


# 보통 페페론치노를 넣지만, 

 없다면 저처럼 마른 홍고추도 괜찮네요 매콤~ㅋ #





먹다남은 식빵을 구워~ 곁들이니  

제법  근사한 요리가 되었네요






비쥬얼 만큼이나 맛도 훌륭한 감바스~~ ^^





새우는 물론이고, 

부드럽게 익은 마늘이  킥~ 인듯ㅋㅋㅋ


요렇게 빵과 먹다가 스파게티면 삶아 파스타처럼 먹어봤는데...

이또한 맛있었더군요

빵보다 면을 좋아한다면 ~ 파스타면 추가 해보면 어떨까요? 





초대요리나 파티요리로도 손색이 없는 

감바스 알 아히요


도전해보세요 ~ ^^




또 하나의 새우요리 ~ 이번엔 새우부추전 

한그릇메뉴 , 삼겹살 차슈덮밥 만들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