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일본 컵라면 

야끼소바 2종류...  비교하며 먹기 





일본 여행갔을때 

닛신 돈베이 우동을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 

일본에 유학중인 조카에게 말했더니 

잠시 들어오면서  사왔네요 ~ 

딸아이가 좋아할만한 과자 몇가지와 함께 ~  ㅋㅋㅋ



뜻밖의 선물에  완전 감동 ~ ^^ 

공부하느라 바쁠텐데... 너무 고마워 ~ !!



야끼소바 2종류를 비교해 볼거다 


"  묘죠의 잇페이짱 야끼소바  &  닛신의 U. F. O " 


 같이 끓여 ..  맛을 비교해 봤어요 





    묘죠 잇페이짱 야시장의  야끼소바    

이름이 ... 길어도 ... 너무 길다 ...ㅋ

표지사진을 보아하니 ...  야끼소바에 마요네즈를 넣어 먹는거 같다 


느끼하지 않겠지 ?? 




포장을 뜯으니 ... 

조리방법이 적혀있다~ 

일본어 무식자인 나도 ...   쉽게 따라할수 있다 

( 컵라면 조리 방법 다 비슷하니까 ㅋㅋㅋ)


3분...을  읽었으면 된거다 

ㅋㅋㅋㅋ





내용물

면 + 야채후레이크 와 스프 3 가지 


용기에 끓는물을 넣고 3분을 기다려요 

물빼는 구멍으로 물을 버리고 

.

.



3가지 스프

액상 스프 + 후리가케 + 마요네즈를 

아낌없이 ~ 알뜰하게 짜 넣는다 




  

오른손으로 비비고 ~ 왼손으로 비비고 ~  ㅋ 

그런다음은 ~ 

 먹기  ㅋㅋㅋㅋ


맛은 ??

 데리야끼소스로 버무린 라면에서 

약간 고소한 맛이 난다 ... 

한솥도시락의 마요소스을 라면에 비벼먹는 맛~!! 

이라면 이해하기 쉬울거 같다 


친근하고 부담스럽지 않은맛 ~ ㅋㅋ

그러나 임팩트는 약함 ㅜ 

양이 은근히 많다 ... 여자 혼자먹기는 약간 부담스럽 ;;




   닛신 U. F. O   도 먹어봤다 




유. 에프. 오 라면은 

일본여행을 다녀오면서 많이 사가지고 오시는것 같다 


나도 조카 덕분에 먹어본다 

ㅋㅋㅋ




비닐 포장을 벗기면 

주황색의 작은 봉투 스프가 있다 


그리고 조리방법도 보기 편하게 되어있다 

( 그림과 같이 ㅋㅋ) 


이것도 3분 ~! 





용기안에는 면과 액상스프가 들어있다 


 면이 구불거리지 않고  국수같은 면이다  ... 그리고 굵은편이다 

( 잇페이짱 야끼소바와 다른점 ~ ) 





이또한  끓는 물을  붓고 

3분뒤 

물빼는 구멍으로 물을 버리고 


액상스프와 주황색 스프( 후리가케) 를 넣어 

골고루 섞어준다 



드디어 먹어본다 

.

맛은 ??

먹기전 ... 독특한 향이 코를 자극한다 

한약냄새 &  향신료 냄새

향에 약한 나에겐 약간 부담스럽게 다가왔다 ㅜㅜ


맛도 진하다... 

 단맛과 짠맛이 적당히 섞여 난다 

처음엔 향때문에 불편했는데,, 먹다보니 어느정도 적응된다 

( 신랑과 딸은 이게 더 맛있다고 했다 ) 



--  후기 총평  --

한번쯤 먹어본걸로 만족한다 

다시 먹을거냐고 묻는다면 ... 일부러 찾아먹진 않을거 같다 

나는 매콤한 비빔면이 더 좋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