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상남동 고깃집 ,,, 

「 경성상회 」 방문후기 




외식을 위해 열심히 검색 ~ 


고민끝에 경성상회를 다녀왔어요 


 고민한 이유 ??  

우리가족은 양념고기보다 생고기를 좋아하는데.. 이곳은 양념고기가 

메인인듯 하여 ...  ㅜㅜ 


하지만 삼겹살, 목살도 파니까 ~  결정 완료 ~!! 





강원도 촌돼지 

참숯과 볏짚으오 찬바람을 쐬어가며 맛을들인데요 

( 숙성을 한다는 뜻 ? 인듯 ~ ) 


오호 ~!  옛방식대로 라 ~  좋아요 ~ ㅋㅋㅋㅋㅋ







메뉴판을 자세히 찍어왔어요 ~ ㅋㅋ






식사메뉴 

된장찌개가  서비스입니다 ~  




다양한 주류 ~ 




원산지도 확인해야죠 ^^ 



내부 사진 





저런 사진들 때문에 

뭔가 특별한 곳인것 같은 느낌이 든다 






기본세팅 



야채 




직원이 간장과 계란물을 부어주면 

계란엔 치즈, 

간장엔 고추를 넣는다 





그리고 대망의 목살 ~ ㅋㅋㅋㅋ

300그램 입니다 





요건 ~ 써비스로 주심 ~ 




샐러드도 요레 퍼왔어요 




음료와 샐러드바가 마련되어있어요 


무료라고 욕심내지 말고 

먹을만큼 퍼가기 ~ 아시죠 ~ ㅋㅋㅋㅋ




계란 살충제 검사결과서 





고기 구워지는 중 ~




서비스로 주신 것도 

모두다 올려 구워요 ~





명이나물에 싸서 먹고 ~


역시~  생고기가 ~~ 맛있어 ~







우리딸은 닭염통 꼬치 ~ ㅋㅋㅋ








목살 다먹고 ~ 

경성갈비 반근 추가요~~~ 





맛있어요 

하지만, 우리 가족 입맛에는 달았어요 

살짝 아쉬움 ;; 




서비스로 나온 된장찌개 


이것만 먹을수는 없고 ,,,, 

그래도 마무리는 밥이죠~ 

ㅋㅋㅋㅋ


공기밥 하나 주세요 ~~~  ㅋㅋㅋㅋ



비벼먹으라는듯 넓은 그릇에 담겨나오네요 ~  

ㅋㅋㅋㅋ


된장찌개 듬뿍 떠서 ~ 

쓰~윽  비벼 ~ ㅋㅋㅋㅋㅋ




먹으면 끝내줍니다 ~ ㅋㅋㅋ

김치 곁들이면 더 맛있어요 ~ ㅋㅋㅋ






경성 상회 ...  ( 오후 4시 오픈 )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괜찮을 곳이예요 ~


 개인적으로 양념고기보다 목살같은 생고기를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