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오랜만에 상남동에 저녁먹으려고 출동 ~ 


시간이 남아서~  다이소 가는데 ... 

미니소가 생겼네요 ~ ㅋㅋ ( 역시 상남동 ~ 이당 ㅋ) 


행복한 미소 , 미니소 


(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가 쇼핑하던 곳~  ㅋㅋㅋㅋㅋ)





예전 드림디포 자리예요 ( 롭스 옆 ~ ㅋ)


 미. 니. 소.  .... 다. 이. 소 ...


이 비슷한 느낌은 저만은  아니겠죠 ~ ??

ㅋㅋㅋㅋㅋ


뭐지 ??  다이소의 사촌인가 ~ ~ ?? ㅋㅋㅋㅋㅋ


검색을 해보니  ....

다이소는 한국 + 일본의 합작이라면 , 

미니소는  중국 + 일본의 합작 브랜드라고 나와있네요 

( 그냥 이름만 비슷한거임 ㅋ) 


두개다 부르기 쉬운 이름이죠 ~ 

ㅋㅋㅋㅋ




1층에 사람이 많아 ~ 

우린 2층으로 곧장 올라왔어요



포근하고 , 귀여운 인형 들 ~ 

인형, 목베게, 낮잠베게.... 등의 종류도 다양하고 ~ 캐릭터도 엄청나요 


여자애들 너무 좋아할듯 ~ ㅋ





인형을 좋아하지 않는 딸도 ~

손에 들고 있는 저 ~ 인형 사달라고 어찌나 쪼르던지 ... 


집에 인형이 많아서 안됨 ~ !!  ㅋㅋㅋㅋ







나무 자석카 

미니카 

무선 조정 미니카 


요건 남자 아이들 환장하는 거죠 ~ㅋㅋㅋ






뭐있나 ~ 둘러보는데 ... 

이쁜 색이 눈에  확~~  !! 들어옴 


뭐지 ??  지우갠가 ??  

.

.

건전지 네요 ~ 


별건아니지만 , 알록달록 예쁘네요 ... ㅋㅋ






여행가방 네임텍



미니 블럭 




편지 & 엽서 



노트북 



상처에 붙이는 일회용 밴드 


내가 좋아하는 바바파파 ~~~ 

ㅋㅋㅋㅋ





버블 바스 

3가지 색상...  3가지 향 

써보진 않았지만 ~ 가격은 저렴하네요 




물병 


마음에 든다 ... 

얼마전에 텀블러 샀기 때문에 ~~  아쉽지만 ;;;; 패스 ㅜㅜ




요것도 귀여움 ~ ㅋ






우리 엄마 좋아하는 ~  밀크카라멜 ~ ^^

미니 사이즈는 많아 봤지만 요긴 ~ 빅사이즈 ~  ㅋ






LED 램프 





   미니소   베스트 는 ~ 요  ???


1위 ....  물병 ( 텀블러 ) 

2위 ....  탁상시계

3위 .... 블루투스 이어폰 





요게 뭘까요 ??


그림이 힌트 ~~~~  ^^

.

.

.

정답은 ~   마스크팩   ㅋㅋㅋㅋ


동전 물티슈처럼  쓰는 것~ 아닐까요 ~ 

어쩜 이런 생각을 ~   ㅋㅋㅋㅋ  아이디어  짱 ~~!!   ㅋ





 퍼펙트 휩


이젠 요거 모르는 사람 없죠 ~~  ㅋㅋ  

일등  폼클린져 ~  싸면서  품질 좋지요 ~ ㅋㅋㅋㅋ


일본 여행가는 사람에게  구매부탁할정도로 인기 만점였는데요 

요즘 국내에서도 구하기 쉬워졌죠 ~ ㅋㅋ 

그래도  6,900원이면  오프라인 최저가 아닐까요 ??





헉 ~ !! 하다라보 고큐준을 파네요 ~ ( 놀람 !! 국내파는곳이 잘없음 ㅋ


하라다보 고큐준 

스킨 & 로션 

( 각 12,900원 ) 



얼마전  

 유명뷰티에티터가  직접써본 상품중에 강추 하는 기초제품  ~!! 

이라는 기사를 봤는데요 

이제품이 포함되어있었거든요 ...  


촉촉함 나도 느껴보고싶어 ~ ~ ㅋㅋㅋㅋㅋ

 ( 꼭 !!  구매하러 다시 올거얌 ~~~ ㅋㅋㅋ) 





심플하면서 ... 트렌디한 디자인 & 다양한 색감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상품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좋은 상품이 많아요 ~



다이소와는 다른 느낌 ~ 

궁금하다면 .... 얼른 가보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