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코스트코 1월 할인상품 (대구점)

하루사냥

2019년에도 코스트코를 끊을수가 없네요

필요한 물건이 있어

이번엔 대구점을 다녀왔어요



대구점 1월휴무일은 

1일, 13일, 27일 입니다 


역시 부산점에 비해 대구점 크긴크네요


지금부터 

찍어온 할인품목 올려요



맥반석카우치쇼파 30만원하네요

장수돌침대꺼구요

뜨끈뜨끈~~ 좋더라구요ㅋㅋㅋ





일렉트로룩스

청소기가 5만원 할인중이네요




렌지 후드도 파네요

신기해라..ㅋㅋㅋㅋ

수거비 설치비 포함된 가격에 

할인까지...








필립스 전기면도기





게임기 인데

tv화면에 연결해서 하는건가봐요


직접해볼수 있어 아이도 해봤어요

방법은 몰라도 금방 푹빠지네요ㅋㅋ





니트와 다운이 결합된 디자인의 자켓였어요

모자도 있고, 폭슨 라쿤인지는 모르겠지만 털도 달려있네요

색상은 블랙, 검정 2종류 였어요




아디다스 아동 활동복

도톰해서 이른봄까지 괜찮을듯요

남아건지...색상이 아쉬웠네요




아동팬티

오가닉으로 8장이구요

삼각아니고 드로즈입니다

남아 여아 다있어요




여성 다운베스트

히스텍기능있는듯 

대각선으로 세로선라인이라 가로선보다 슬림해보이긴 하겠네요

 디자인 확인하세요





남성 베스트도 할인중~





요건 할인상품은 아니구요

봄에 신기 괜찮을거 같아 찍어와봤어요


먼저 베네통 로고가 눈에 들어오죠

가격도 착해서 맘에 드네요

아이들 발이 금방커서 신발은 반시즌밖 못신으니 ...ㅜ




색상은 실버, 핑크, 화이트 

3가지 인거 같아요





다양한 디자인이 그려진 

부엌 발매트




브레타 정수용기






머그컵이 예뻐서 한장찍어봤어요

개당 1만원이 조금 넘네요




밀레 겨울용 스포츠장갑




마사지폼 롤러

아마...요가나 운동할때 쓰이는거 같은데..

맞나요? ㅋㅋㅋ







스키어들 주목 ~!!

스키헬멧이 할인중이예요~




아동용도 같이 행사하구요~





코스트코는 애완용 관련 상품도 다양한데요

애완상품도 할인중인게 있더라구요



고양이용 캔사료



애완 삼푸& 미스트





커클랜드 액상 세탁세제




요것도 커클랜드 세탁세제 (액상)


둘다 커클랜드 상품이고, 

용량도 같은데...

가격차이가 제법나네요

빨강통이 더 비싸요

무슨차인지...아시는분?




요것도 커클랜드 세탁세제

다른점은 1회용 분량으로 녹는팩에 담겨있다는거~




커클랜드 섬유유연제




자연퐁 주방세제




주스, 탄산...

음료도 할인하는게 있어요












화장실 필수품

마이비데 ^^






새우탕과 튀김우동이 들어있는 

컵라면 팩 



육개장 사발면



안성탕면




햇반도 저렴하네요

요건 쌀눈이 살아있는건가 봐요~




쌀밥의 짝궁 

언제부턴지 요것도 자주 할인하는듯...

오리지널이 아니라 아쉽지만

할인율은 좋네요





프룻 츄~

카라멜인데 과일로만들었다나 그랬던거 같아요

시식도 하던데...먹어보진 못했어요




치즈쿠키




트롤리 피자구미




후룻츠텔라 카라멜


??? 멘토스...너 거기 왜있어??

ㅋㅋㅋㅋㅋㅋㅋ

( 담았다가 할인하는것으로 담고 멘토스는내려놓으신듯ㅋㅋㅋ)



카카오닙스



요거트



오리훈제 슬라이스




홍두께살 


코스트코 하면 고기~

고기안사고 가면 뭔가 허전하더라구요





새우도 할인

담겨있는게 2만원 중후반대

여기서 3천원할인받을수 있어요 




구워먹는 치즈 


 타마트가면 낱개 한개에 8천원대던데...

저게 4개가격이니 안담을수가 없네요




건 파인애플




기린 맥주

언제부턴가 할인품목으로 자주 만나는듯 




기꼬만 간장

2천원 할인받으면 저렴하네요




아몬드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에 넣으면 좋아요 ~




비엔나 소세지

리얼크랩스



랩핑카우 플레인포션치즈

요것도 샐러드에 넣으면 맛나요~ 

ㅋㅋㅋㅋㅋ




야채호빵, 단팥호빵 


가격 다르니까 확인하셔요~ 





오랜만에 골뱅이 할인하네요

긴 밤 야식으로 매콤하게 양념해서 소면 비벼 먹으면 꿀맛~~ 

거기에 막걸리 한잔~ 캬~~

죽음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먹는 꽁치 통조림

요것도 안주로 좋을거 같은데, 안먹어봐서~ㅋㅋ




크림치즈 

베이컨 




잔슨빌 부대찌개

일본어묵세트 




비비고 바싹불고기 


상비냉동식품~ 

 요런거 구워내면 아이들 밥 잘먹잖아요 

 아이는 맛있어서 좋고, 나는 편해서 좋고~ㅋㅋㅋ

불량엄마 티났나요ㅋㅋㅋㅋ




청소할때 생각보다 많이 쓰이는 베이킹소다 

할인하네요~




요거 하나 담아오고 싶었는데...

너무 달거같다는 남푠때문에...못샀어요ㅜㅜ

원래 요런건 단맛에 먹는건데

피~~달면 커피마시면 되지ㅋㅋㅋㅋㅋ




아쉬운 마음 달래러

코스트코 푸드코트로 간다~ 

메뉴~~확인하고




바베큐 폴드포크덮밥~ 

새로운 밥메뉴라 먹어봤는데 대만족~!!



여기까지 입니다

알뜰쇼핑하세요 ~~^^



↓↓↓↓↓↓↓

코스트코 반조리식품은 뭐가 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