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코스트코 부산점 ... 9월 할인상품

하루사냥

 부산 코스트코 9월 장보기 ~ ^^ 


내돈 쓰려고 왔지만 ~ 

이순간 제일 설레이죠  ~ ㅋㅋㅋㅋ



9월 할인 상품 ( 현재 행사중인거 )과 겨울준비 상품을 올려요 


아쉽게도 행사가 내일까지 인게  많네요... ㅜ



사진이 많으니 천천히 보세요 ~ 

ㅋㅋㅋㅋ



코코넛 오일





도마 살균기도 있네요 ~ ㅋㅋㅋ

매일 쓰는 도마 ... 위생과 세균이 걱정이라면 괜찮네요 ~  


한샘 도마 살균기 ( 도마 3p 포함 ) 





코스트코 담요 ~  겨울 추천 아이템 ~ !! 

가격대비 완전  질좋아요 ~ ㅋㅋ

부담없이 사용하기 완전 좋고 ~  따뜻한건 말할것도 없음 ㅋㅋㅋㅋ




버버리 시계 




휴대용 dvd플레이어 




마이크예요 ~ 

줄없이 핸드폰이랑 연결해서 쓰는 블루투스 마이크래요 ~ ㅋㅋㅋ

쌈박하니~ 아이디어 좋네요 ~ 

노래 좋아하는 사람은 너무 좋아할듯 ~ ㅋㅋㅋㅋ


추석때 가족들 모이면 ~

노래방 안가도 될듯 ~ ㅋㅋㅋㅋ





요렇게 노래하면 되니까요 ~~ㅋㅋㅋㅋㅋ





추석이 다가 오고 있어서 그런지 

죽전도예 유기제품을  팔고 있어요 


저는 유기는 잘몰라서 ... 가격이 산지 비싼지는 잘 모르겠어요 

 고급스러워 보이기는 하네요 ㅋㅋ



2인 반상기도 팔아요 ~  



마사지베게 

온열도 되고 ~ 저렴하네요 .. 

( 추석선물로도 괜찮지 않을까요 ~ ㅋㅋㅋ) 



얼마전까지 더워서 ~  

거들떠도 안본 겨울상품...  이제는 찾아서 보게 되네요 

ㅋㅋㅋ



보이로 전기방석 




크록스 털신발 

아동용 



성인용 


뭐지 ?  아동용이 성인용보다 더 비싸요~~~ 



옷도 

겨울제품으로 채워지고 있어요 




아이더   슬림다운 

아동용  100 ~ 140  , 3가지 색상 




아이더 구스다운

아동용 xs~ xl , 4가지 색상 




알퐁소 다운자켓 

유아 100~ 130 , 4가지 색상 




콜롬비아 우주복 

12m ~ 24m 




에르고 순면아기띠 

4포지션 360 





아이가 퍼즐을 좋아한다면 , 요거 어떨까요 ~?? 


디즈니의 대표 애니메이션 퍼즐 

20팩 

가격완전  대박 ~ !!    1만5천원도 안해요 ~ 

24조각 , 50조각  구성


딸아이 사주려 했지만 , 본인이 싫다고 하네요 ㅜㅜ 




아끼바레 10킬로 





요즘 상추값 비싼데..

친환경 모둠쌈이  5,490원 ...  싸니까 

구매 ㅋㅋㅋㅋ




거봉, 캠밸 포도가 저렴해요 





코스트코 오면 ~

  우리딸은 항상 식사를 하고 가는 듯 ~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네요 


오늘도 한끼 해결 ~ 문제 없습니다 ㅋㅋㅋㅋ





추석 명절에 빠질수 없는 생선전 ... 


 냉동생선 

( 동태살, 홍메기살 ) 



미국산 냉장 갈비살 




스윗 푸딩 




하이네킨  ( 500ml  8캔 )      

삿포로  ( 500ml 6캔  ) 




카프리썬  오렌지망고




카프리썬  멀티비타민 

돌 파인애플 쥬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 ( 281ml 8병 ) 




알폰소 망고넥타 




한달만에 찾은 부산점의 변화 !! 


우유, 계란이 물이있는 쪽으로 이전했어요 

매장이 확장된듯 ~  좋네요 

ㅋㅋㅋㅋㅋ



크리넥스 미용티슈 




웰치스 포도 

( 사과는 행사안함 ㅜ) 



스프라이트 



무스카토 스파클링  750ml 


시음하고 겟~ ㅋㅋㅋ( 달콤해서 마음에 듬) 



시리우스 보르도 750ml




비비고 행사중 ~ 



새우 왕교자 

바싹 불고기  사옴 ㅋㅋㅋㅋ


시식하면 안사고 못베김 ;;;; ( 이러다 ~ 냉동실 터지겠다 ㅋㅋㅋ) 




생나또도 저렴 



떡볶이 단짝 ~ 바삭 김말이 

맥주안주로도  good !!



즉석 라볶이




국산 검은콩 두유 




추워지면 찾게되는 

핫초코 & 밀크티 




비비고 육개장 



동원참치  ( 150 g 10 캔 ) 

농심 진짜 갈비탕 ( 4팩 ) 



햇반 이천쌀밥 



스팸 마일드 




아보카드 오일  ?

요건 어떻게 먹는 건가요 ~~~~ ???




포스트 콘푸라이트 콤보팩 

( 콘푸라이트 + 허니오즈 ) 




식물성 비누 

요거 쓰고 있는데... 거품 풍성하게 나요 





그 쉽다는 다육이도 ...

저의 손길만 닿았다 하면  ~ 죽어가니 ...ㅜ 


 나는  그림의 떡 입니다 ㅜㅜ




스탠리 보온병 



조지루시 보온보냉 머그 



9월 할인 상품과 

겨울준비 상품 위주로 제가  찍은 사진은  다올렸답니다 ㅋㅋ

쇼핑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코스트코 추석 선물세트 모음  ( 부산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