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지난달 

딸아이 열이  오래지속되어 

열난지 5일만에 결국 , 입원치료하게 되었어요 

( 7살 생애 첫입원 ..) 




피검사, x-ray, 소변검사 ..

이상없음 ..


단순 열감기로 의심되는데 ...

39도가 넘는 고열과 미열이   오르락 내리락 ...


딸아이도 힘들어하고 , 

엄마인 저도 걱정이 되어 


담당선생님의 권유로 입원했어요 




창원 파티마병원 입원실은 

1인실 ( 온돌, 침대 ) 

2인실 ,3인실, 4인실, 5인실이 있네요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병실료가 없는 다인실을 선택을 하지요 


다인실에 빈자리가 없을땐 ....

1,2,3인실 중 선택 해야 겠죠 

요즘은 실비보험에서 차액을 퍼센트별로 보상해주기도 하니 

부담이 조금은 덜하지요 





요건 열난지 3일째 ..

열 안떨어지고, 기운없어서 링거 맞았어요 

 ( 우리딸 첫 링거 였다면서 ... ㅋ) 




해열제를 정말 많이 먹은거 같아요 


세토펜이 안들을땐 

교차로 맥시부펜도 여러번 먹였네요 .. ㅜㅜ





해열제를 먹고 

열이 좀떨어진게  38.3도 ㅜㅜ


열이나서 이렇게 고생하긴 처음 ;;; 

대부분 2~3일 이면 그동안 아무일 없었던것 처럼

뚝 !! 하고 떨어졌는데 .... 

이번엔 ㅜㅜ


정말 무섭고 징그러운 열 ~ ~~ 





3일간의 입원생활

.

 퇴원 ,

.

.

그러나 

몇일간은 38도 초반의 열이 왔다갔다 했어요 

 답답한 마음에 다른병원도 가봤네요 ㅜ, 비슷하게 말을 하기에 ...

열이 떨어지기만을 기다렸어요 

(혹시나 싶어 대학병원에 갈생각까지 했음 ) 


다행히 

천천히  미세하게  열이 떨어지기더니 

추석연휴 중 안정을 찾았어요 ... 


열이 완전히 떨어지기 까지  3주 걸렸어요 


요즘은 떨어진 체력을 회복 중이면서,  못먹어서 빠진 살도 찌워가는 중이랍니다 

ㅋㅋㅋㅋ


건강이 최고예요 

모두 건강 하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