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직업을 체험해봐도 괜찮은나이 ... 7살 

드디어 ~  부산 키자니아 체험을 해봤어요 



키자니아 앱으로 8월 28일 (월)  1부권예매 


저는 지인찬스로 50% 할인 받아 더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ㅋㅋㅋㅋㅋ



   키자니아 저렴하게 가는 꿀팁 ~!!   

1, 키자니아 어플깔고 회원가입하면 할인혜택 쿠폰지급됨. 

2, 제휴카드할인 받기 

( 지금은 키자니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가능함 )

3,  G9 나 다른사이트로 구매가능 






가까스로 9시 30분전에 티켓팅완료하고 

어렵게.... 타임티켓 하나 구매했어요 ( 가나초콜렛 ㅋ ) 


사람많을땐, 타임티켓 꼭 필요해요 ~~~ 



 전날 홈페이지 들어가서 ~ 

딸램과 같이 둘러보면서 .. 체험할것 미리 정해왔어요  

(   미리 정하면 시간을 알차게 쓸수 있어요  ) 





입장시간 임박 ~

A팀 부터 ~  입장을 준비해요 


첫 체험할것을 정하고 .. 입장하면 곧장 가요 

( 첫체험은 가장하고 싶은거나 , 인기 많은것 부터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 

나중에 해야지 하다가 마지막까지 못할수도 있음 ㅜㅜ) 



우리딸은 치과를 처음으로 했어요 ~ 



치과



마트 바이어 


마트직원을 하고싶어했는데...  

체험인원도 4명이라 적고, 인기도 많아~ 자리가 잘없더라는 

ㅜㅜ 





다음 체험시작시간을 알수 있지요 ~ 


다음체험시간을 정하는데 ... 대기 인원다음으로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은행 ( 통장만들기 )



음료마스터 (칠성사이다 )



e- 키조 카드센터 




초콜렛 마스터 ( 가나초콜렛 ) 




호텔리어 



마법사 



승무원 



베이비 시터 




마지막으로 

벌어둔 키조 다시 입금했어요 ~




사실,  한개 더 체험할수 있었는데... 

피곤해 해서 ;;;  ㅜㅜ


처음으로 간 키자니아 에서 체험을 마무리했어요 


 



-   -   -   -   -   


딸램 체험하는 동안 

찍어봤어요 ~ ㅋㅋㅋㅋㅋㅋ










첫방문이 였지만, 

카드, 은행을 포함해서 10개나 체험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알차게 체험을 하기위해서  ~  엄마가 열심히 뛰어다녀야 해요 

 노력과 체력이 필요하답니다 ~

 ㅋㅋㅋㅋㅋ



    엄마의 역활 ~!!   

1, 체험방문전 앱 또는 홈페이지로 체험할것을 정해둔다 

2, 체험날 ... 일찍 도착해서 티켓팅하고 , 타임티켓을 최대한 많이 확보한다 

(타임티켓 .... 장당 2천원 )


체험인원이 많은날 ... 아주 중요한 타임티켓 !! 

  앱 또는 홈페이지에  방문날짜를 눌러보면 예매한 인원을 알수 있다 

(타임별 예매가능 인원은 아이기준 900명)


3, 첫체험은 가장하고싶은것 또는 인기 많은 것이 좋다

4, 아이가 체험에 들어가면 , 엄마는 다음체험할것을 정해둔다

둘러보면서, 남은 자리를 확인하는게 중요 ~ !! 

( 매 체험마다 .... ㅜ)

5, 배고프지 않게 기다리는 동안 어묵, 팝콘. 츄러스등 ... 먹이는게 좋다

( 체험으로 만든것을 먹이는것도 좋은 방법 !! ) 




9월 방문예정이신라면  좋은 소식 알려드려요 ~ 




9월 1일 ~ 19일 까지 ( 토요일 제외) 

1부만 운영하면서  체험시간을  2시간 늘려 7시간 운영한다 ..


아주 괜찮네요 ... 

또 갈까~ ㅋㅋㅋㅋㅋㅋ 





 



↓↓↓↓↓↓

키자니아 부산 두번째 방문기 

이번엔 2부(오후)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