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가을여행   ,

강원도 평창 ~  하늘 목장 다녀오 


추석 연휴에  평창에 갔어요 

연휴가 너무 길어 집에만 있을수 없지요  ㅋㅋ

그런데, 다들 같은 생각였나봐요 .... 인파가 엄청났어요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그래서 길도 많이 막혔지요  ㅜㅜ


겨우 2군데만 둘러볼수 있었어요 

오대산 월정사 & 하늘목장 


먼저, 월정사 방문하고 하늘목장에 왔어요 




▲  하늘목장 가이드 맵 

하늘목장주차장까지 외길, 1차선, ,,

관람객이 많아서 .... 도착까지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입장권을 사기위해 길게 늘어선 줄...,


   하늘목장 이용요금   

입장료 -  대인 6,000원,  소인 5,0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


트렉터 마차 - 대인 6,000원 , 소인 5,000원 

체험승마 - 10,000원

승마 트레킹 - 200,000원 (2시간), 270,000원(3시간)

양떼체험 - 2,000원 (건초구매비용)



입장료와 양떼체험만 하실거면 

줄서지 말고 ....


매표소 왼쪽코너에 

무인 발권기에서 빠르게 사세요 


양떼체험은 체험비를 내는게 아니고  건초를 사는거라 

현장에서 구매하는 거예요

( 건초 한봉지당 2,000원 )


트렉터마차를 타고 싶었지만 

3시간 뒤에나 탈수 있어서 ... 입장권만 끊었어요 





입장하면 

놀이터 , 매점 

그리고 초록잔디밭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걸어가요 ...




양떼 체험 장소지요 

ㅋㅋㅋㅋ




건초 개당 2,000원 


아이 한명인데 ... 2개 구매했어요 

왜냐하면 ??  건초를 구입해야 들어갈수 있다고 해서 

흥 ! 치사하게 ...;;





처음엔 무서워 하더니 




이젠 겁내지 않아요 ~


매우 적극적으로 먹이를 찾는 녀석이 있더라구요 


건초만 보이면 달려드는 

저돌적인 양,

어찌나 먹으려 하는지 ~  

먹는 속도도 광속 ~ 

ㅋㅋㅋㅋ





순식간에 2봉 ... 

끄ㅌ





아쉬워서 

말에게 당근 먹이주기 체험도 했네요 

당근 1꼬치 1,000원 


한입에 쏙 ~ 끄ㅌ !!


양심 체험장인데 ... 안지키는 분도 있더라구요 ㅜㅜ

( 아이들에게 부끄러운 행동은 하지맙시다 ~!! )



체험 끝내고 

깨끗하게 손을 씻고 , 


목장을 둘러봅니다 





저멀리 보이는 풍력발전기 

삼양목장이 있는 곳이죠 ~ 






목장을 둘러보면서 , 

아쉬웠던건 

생각보다 양이 너무 없었어요 

날씨가 춥지도 않은데... 양은 어디로 간건지  ...?????


양떼체험하는 곳에만 양이 있고,

다른 울타리에는 양이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었어요 

있어도 몇마리 뿐  ;;


우리딸 많이 실망했고, 

저도 실망 스럽더라구요 





보이시죠 ~

사진에 걸리는 양이 한마리도 없죠 ㅜㅜ

젖소도 너무 멀리있어서 포기했네요 








목장이 넓어서 ...

걸어서는 다 볼수 없드라구요 


그래서 

트랙터마차를 타는건가 봐요 


우리가족은 양을 보기 위해 왔는데... 양을 많이 못봐서 너무 아쉬웠어요 





관람후 

매점에서  플레인 요거트 사서 돌아왔답니다 


대관령이라서 그런지, 기온이 낮아요

저는 추워서 딸아이 가디건에 점퍼까지 입혔답니다 

(추석연휴 더웠던거 아시죠 ~ㅋ)

얇은 패딩을 챙겨오신분도 있더라구요 ~


아이들  외투 챙기시길 바래요 ~ !!



(강원도 여행) 평창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 .... 가을을 느껴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