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겨울방학 보내기 ( 2 ) ~ 김해 롯데워터파크 ^^

온라인예매 프로모션 - 2만 3천원으로 찜질방까지~ 땡잡았네 !



지난 주말 김해에 있는 워터파크... 롯데 워터파크 다녀왔어요 ~

우리딸이 겨울방학때 하고 싶은 목록이 몇개 있어요 ~

그 중 하나가 워터파크 가기 ....



물 안에서 노는걸   어찌나 좋아하는지 ...
목욕탕가도  3시간은 놀고 온답니다 ㅋㅋㅋㅋ




워터파크가기전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1월 한달간 온라인예매 특별 프로모션을 하고 있네요



가격 너무 좋고 찜질방도 이용할수 있어요 

주중 20,000원  주말 23,000원



그리고 더 좋은건 카드 실적에 상관없어요 ~ 




1월에  롯데워터파크 가실분은 


꼭 ~!!


온라인 예매 하시고 가세요







 제 몸상태가 아직 온전해진게 아니라...   계속  미뤘는데...

우리딸 워시리스트에 찜질방가기도 있었는데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기회니 가야죠 ㅋㅋㅋ




수영복 갈아입고 신났어요 ㅋㅋ


1월이라 밖은 추운겨울이지만 

이곳 워터파크는 따뜻하네요 



유아풀에서 ~







유수풀에서 ~





겨울이라도 이렇게 즐길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





실내 스파구역 밖이 겨울 유일하게 물놀이를 할수있는 곳이예요


나갈때 춥지만 안가볼수 없죠 ㅋㅋ




  

파도풀 에서~



우리가 갔을땐 사람이 적었는데 점점  늘어나더니 


나중엔 여름 버금가게 사람이 많았어요 ~


사진찍기도 힘들었어요 ㅜ





우리 가족은 11시부터 3시까지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놀고 


찜질방으로 Go ~!!



가자마자 구슬아이스크림 먹어주시고 



찜질방도 사람이 많아요 ~ 당최  사진찍을수가 없었어요 ;;ㅜ 








결국은 드러누워 사진찍어 봅니다 ㅋㅋㅋㅋ





찜질방에서  먹은 회오리 핫도그~


너무 맛있어요 ~^^






야외 족욕장 





찜질방이 6개 정도  얼음방... 

그리고 한증막이 있어요 


대부분이 50도 후반에서 60도 후반까지로  온도가 높아요ㅜ

 


 우리가족은  31도의 산소방 만  들어가봤어요 

내부가 10명정도 들어갈수있는정도 였어요 



감기 다 낫고   와봐야겠어요 ~ ㅋ




닥터피쉬 체험  


5천원 



뭐라고 해야하지 ??

간지럽다는 말로 표현이 안되는데 ...


저는 썩 좋지 않은 느낌였는데 딸은 재밌었데요 ㅋ

 









찜질방 내에 있는 식당

풍경마루 ~


그런데 손님이 없네 ... 맛이 없는 걸까 ??

살짝 걱정 ㅜ 




육개장 칼국수 와  기장 미역국 


맛은 나쁘지 않지만 인스턴트 같은 맛이 나네 ㅜ




밥먹고난뒤  좀 쉬다가  2층 목욕탕에서 씻고 나와 

집으로 가는  차안에서 하루를 마감했어요 




겨울방학동한 하고싶은 거 2가지 한번에 해결한 알찬 하루 였어요 


1월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워터파크 즐겨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