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겨울방학 보내기 (3) ~

창원 세코 키즈월드 실내썰매 다녀왔어요





유치원 개학한지 일주일이 되었어요 ~


 방학중에 다녀왔는데 .... 포스팅이 늦었네요 ~ ㅎㅎㅎ



3주간의 방학 동안에는 시간이 그렇게 안가더니 .... 

개학하고 나서는 시간이 빠르게 가는거 같은건 왜 그럴까요 ??   ㅎㅎㅎㅎㅎ




6살 겨울방학~ 마지막으로 다녀온 세코 실내썰매 입니다 



매년 여름, 겨울 방학 무렵이면  세코에서 실내놀이터를 하죠 ~~


4살부터 빠지지 않고 갔어요

( 작년 여름은 안해서 못갔지만 )

재밌어 해서 한시즌에 2~3번 간적도 있을만큼 재밌어했어요 



우리딸램이  여름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실내 썰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 이번에는 대 !! 실망... 했어요 ㅜㅜ



길이만 조금씩 다른  에어바운스 미끄럼틀뿐 ...... 

 놀거리가  없어요 .. ㅜㅜ

 





우리딸은  나름 재밌게 논   5세 미만용 에어 바운스 


미끄럼틀 보다  이렇게 노는걸 좋아한답니다 





미끄럼틀도 타고 ~~





레일도 짧은데 두바퀴돌고 끝 ~~  이게 뭐지   ;;


기차가 시시하데요  ㅎㅎㅎ





스티로폼 블록으로 집 만들고 있어요~




창문도 만드는 ~~ 센~쓰 ~~ 장이 ~  






 외동이라 노는 곳마다 따라가서 같이 놀아주느라 저는 벌써 지쳤어요 ㅜㅜ


엄마 힘들다는데  아랑곳 않고 초록블록~ 노랑블록~ 하며 자꾸 시켜요 

ㅜㅜ


쉬고 싶다 ~~ 간절히 ~




어렵게 꼬셔~  밥먹고 다시 놀기로 ~~~

 


밥과 김 그리고 볶은 김치 조금씩 싸갔어요 ~


매점에서 우동 한그릇 시켜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게 먹고  주변 감상중 ~



타고 넘고, 뛰고, 건너는   어드벤처(?)느낌의 에어바운스가 있었는데 


이번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우리딸이 기대했던 이유 였는데 ~~ㅜㅜ 





긴 미끄럼틀도 타고 ~


딸 ~ 지못미 ~~ ㅜ





비눗방울 놀이도 했어요 ~

바닥 비눗물때문에 양말 다 졌었어요 ㅜㅜ



그밖에 트램폴린, 자전거, 실내썰매, 클라이닝 , 바이킹 이 있었어요 ~




사람이 많지 않아 놀기 좋았지만 ~ 놀거리가 없어서 많이 아쉬웠어요 


유치원생은 그나마 괜찮은데 .. 초등생은 ..썩 ~~ 그렇네요 ㅜ



내년 새시즌은  놀거리가 다양해져야 올거예요 ~~

좋아지길 바래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