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경주 어린이 박물관

하루사냥


잠시 들른 경주 ~
밥만 먹고 지나칠수 없죠 ㅎㅎ


경주어린이 박물관에 가볼까요 ??


경주 어린이 박물관은
국립경주 박물관 내에 있어요


에밀레종 ~~~^^

종소리가 엄청 웅장하네요
진짜  아이를 넣어 만든걸까요 ??


어린이 박물관 앞
기념사진 촬영용 ~~  우리도 찍자 !!!



어린이 박물관 입구에
에밀레종 축소판이 있어 한번씩 쳐볼수 있어요

댕~~~



박물관 내부

넓진 않지만 아이들이 직접해볼수있는것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탑 쌓기

도자기 맞추기 1

도자기 맞추기 2

탁본 뜨기




신라유물 퍼즐

저 동굴입구로 들어가면

이런 그림이 있어요 ~~
반구대 바위그림이라네요=



박물관이나 전시관가면  아이들은 빨리 나가고 싶어하는데...
경주어린이 박물관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거라 재밌어 했어요

좀더크면 내용에도 관심있어 하겠죠

아직 너무 많은걸 바라면 안되는거죠 ㅎㅎ



다보탑... 석가탑... 나란히 있어요
멋져요^^

이건 모조품
진짜는 불국사에 있는거 아시요 ~~


여기까지 경주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