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김해 가볼만한곳 // 클레이아크 미술관 




주말에 나들이 삼아  가볼만한 곳 소개 드려요 

김해 클레이아크 미술관


체험할것도 있어 ~  아이와 같이 가도 좋은 곳이예요 ~ 





입장권 구매하고 들어가 봅니다 ~ 

( 입장료는  초등생 부터 내요 ... 유아는 무료입장 ) 






사실,  이곳을 온 이유 있어요 

아트-키친 만들기 체험 때문 ㅋ

작년에도 체험 했었는데.. 딸램이 또 만들고 싶다고 해서  찾게 되었어요 




작년이랑 별반 다른게 없네요 


달라진건, 키트로 판매하는것도 있다는거 네요 

시간없을때 구매후 집에서 만들거나 , 선물로 괜찮을듯 ~


우리딸은  만들고 갈거예요 ~









딸램이 만드는 동안 ~  저도 같이 만들어봤어요 ~

음~~ 메~~~~~~ ㅋㅋㅋㅋ








여우 ~  완성 

아무리 봐도 똑똑박사 에디 인듯 ~ ㅋ


( 거실벽에 작년에 만든 토끼와 나란히 진열중 ~ ~) 



이제 미술관 관람 시작 ~ 






미술관 관람시  우리가 지켜야 할것 에티켓~

잊지 마세요 ~ ^^







어린이를 위한 활동지도 받았어요 


초등학생은  활동지 안의 내용을  그림등으로  표현한 다음  

응모할수 있어요~  



우리딸은  해당사항이 아니니 ... 

그냥 마음대로 그림도 그리고~  글씨도 써봐요 ~ 







2층도 관람합니다 




천천히 둘러보고 ~  다시 1층으로 내려왔어요 



놀면서 느끼고 생각해보는 ~ 아이들을 위한 전시 

" 솔솔 색깔 바람 "



입장 ~ !! 




나풀거리는 천과  방석들이 있네요 


탐색이 끝났으니 놀아 봅니다 ~ 




방석 높이 쌓기 시합도 하고 ~





여러방향의 길도 만들어서 




기차놀이하고 , 술래잡기도 하며 

한참을 놀았네요~~ 




우리가 간날 작은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이름하여 " 응답하라 청춘작가 " 


청춘작가의 작업을 둘러보며 보물을 찾아 문장을 완성하는 재밌는 시간도 가졌어요 

( 문장 완성후 선물도 받았어요 ㅋ) 









작가가 만들고 있는 작품을 가까이서 볼수 있고 

도구, 가마 등...  신기하고 새로웠어요 ~ 


평소엔  개방 안하는데.... 행사 중이라 개방을 하는것 같아요 ~ 





청춘식당, 까페도 준비해서 

구운계란, 떡볶이, 커피,음료를 팔더라구요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했어요 ~ ㅋ





메인 전시관과 구름이 멋지게 어울려요 ~ 





미술관 관람도 하고  ... 신나게 뛰어 놀고,  체험도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





클레이아크 주차장 옆건물인   분청 도자관도 둘러보세요 ~~  

도자기 체험도 할수 있답니다 


아이들과 같이오면 좋은곳 ~ 김해 클레이아크 미술관 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