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날씨가 쌀쌀했던 지난 주말 

장유에 있는 김해목재문화체험장에 다녀왔어요 


목재로 직접 만들기도 할수 있고, 

목재놀이터도 있더라구요 


체험비와 재료비는 유료  (놀이터,만들기..)



체험인원 제한이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

김해목재문화체험장





목재로 만들어진 건물이예요 





신발벗고, 실내화 신고 입장 



목공체험 품목

매일 체험품목이 정해져 있으니 

홈페이지로 확인해 보세요 

( 제품마다 재료비가 다름 )


체험비는 1인당 2.000원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와 목재놀이터가 있어요 



목재놀이터는 유아들이 많았어요 

초등에게는 시시할듯 싶어요 




요건 참고로 올려요 








이날 3층에서 작은 전시회와 체험  행사중이라서 

우리남편도 참여해봤어요 





남편왈... 생각보다 어렵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멋지게 완성 ~ 

못하는게 없는 남편입니다ㅋㅋㅋㅋ





작가들의 작품들 몇개 찍어봤어요 



2시체험이라 ....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다시 찾은 체험관 

 


딸과 남편만 4층 체험공방으로 가고 

저는 2층카페에서 기다림.










30분 정도면 체험이 끝날줄 알았는데...

기다리다 심심해  안읽는 책도 봄

( 딸램이 좋아하는 엉덩이 탐정...나도 재밌네 ㅋㅋ) 



1시간을 기다렸는데도 안와서 

4층 올라가봄 




건물 내부도 모두 목재...

따뜻한 느낌이라서 좋다 











남편과 딸은 아직도 만들기 중~ ^^ 


 


저는 체험장안으로 들어가지 못했기에 

남편이 찍은 사진 올려요 




이런체험이 좋은건 

망치질, 사포질, 스탠실등....  

집에선 절대 할수 없는 걸 해본다는 거겠죠~ ㅋㅋ


신랑 말에 따르면 

시간에 쫓기지 않게 여유있게 진행되어서 

오롯이 아이가 모든걸 다 할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더군요

 아이들 성취감도 더 올라가요

( 대략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거 같아요 )



이렇게 우리가족 주말 나들이를 마무리 합니다 

 또 만들고 싶다는 딸을 위해  

날씨가 좀더 따뜻해지면 도시락 싸서 한번더 가볼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