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간단하면서 그럴싸한 ~

베이컨 숙주 볶음







만드는건 아주 간단 하면서 


접시에 담으면 꽤 그럴싸한 요리



베이컨 숙주볶음




아마 싫어하는 사람 없을 거예요 ~

그쵸 ~~ ㅋㅋㅋㅋ










숙주, 베이컨 그리고  굴소스의 조화가 아주 좋아요 ~



만들때 시간보다 


빠른 손놀림이 필요할 뿐 ~ ㅋㅋㅋ



초 간단 레시피   시작합니다 ~








베이컨 숙주 볶음 




재료 


숙주  300g, 베이컨  120g

대파(푸른부분위주~) 1대, 마늘 5톨 

식용유, 굴소스 2와 1/2 , 참기름 1/2


밥 숟가락 계량 ~








숙주나물을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 









물을 빼주세요 ~












베이컨, 대파, 마늘을  잘라 주세요 









식용유 넉넉히 두른팬에 마늘을 볶아 

향을 내주세요 




 





마늘이 조금 익으면 대파도 넣고 볶아주세요









향이 충분히 나왔으면 


베이컨은 넣고 볶아주세요 









굴소스 2큰술 반을 넣고 ~










볶아주세요~









씻어둔 숙주를 넣고 ~









재빠르게 볶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참기름 1/2큰술 넣고 ~









잘섞어주기만 하면 


요리 끝 ~~ !!



베이컨 숙주 볶음 


완성 이요 ~~ 




초간단 -


5분도 안걸린거 같아요 ~  

식은죽 먹기 죠 ~ ㅋㅋㅋ











숙주와 베이컨 그리고 굴소스가 들어갔으니 


맛은 보장되는 거죠 ~~ ㅋㅋㅋ



아삭 ~ 짭짤 ~ 고소~









어른, 아이  .. 모두 좋아할 메뉴 



밥 반찬 으론 말이 필요없고 


간단한 술안주로도 좋을거 같아요 ~








이제  점심시간 이네요


얼른 밥먹고  딸램오기전에 저녁재료 미리 챙겨야 해요 


딸램  감기걸려 병원도 가야하고,

 덕분에  바쁜 오후가 될거 같아요 ~ ㅜㅜ



맛있는 점심 드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