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부산신세계백화점 맛집 // 홍대개미 ( 덮밥이 맛있는 집 )

하루사냥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지하  // 센텀시티 맛집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방문 ~


점심을  먹기위해 먼저 , 지하로 ~ ㅋㅋㅋㅋ

무얼먹을까 ?? 둘러보고 있는데 ... 새로운 음식점이 보였어요 



  "홍대개미 " 


스테이크 덮밥, 큐브스테이크덮밥,  치킨덮밥 , 목살덮밥 등 .... 

다양한 덮밥을 파는곳  ~





팔선생 말고,   

줄서서 있는집을 처음 봤어요 ~ 



우리도 신상 맛집을 그냥 지나칠수 없지요 ~

ㅋㅋㅋㅋ





15분 정도 줄서서 기다려 

주문하고 착석 ~ 








음식 기다리는 동안 

떡볶이 사와서 먹었네요  ~ ㅋㅋㅋ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  ㅋㅋ




큐브스테이크 덮밥  





알싸한 와사비와 스테이크의 조화가 꽤나 괜찮아요 ~ 

ㅋㅋㅋㅋ




치킨데리야끼 덮밥 






 치친데리야끼덮밥은 

누구나 좋아하는 데리야끼 맛 그대로....  달콤짭잘해요 ~   

닭다리살이 부드러워서  아이들이먹기 좋아요  




홍대개미 식사후 느낀점 ...


고기 질도 나쁘지않고,   

음식맛도  괜찮았다 .. 

개인적으로 큐브스테이크 덮밥이 더 맛있었다 


아직 먹어보지 않았다면 , 한번쯤은 먹어봐도 좋을듯  ~~ 








아주 무더운날이였지만 

9층 쥬라지에서 회전목마 타는건 빼먹지 않았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