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부산 해운대 고래사 어묵 방문기 





부산  「 고래사 어묵 」   알고계신가요  ~ ??

부산에서 유명한 어묵중에 한곳이래요~

홈쇼핑에도 나온다던데 ...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어요 ~  맛있는 어묵이라고 선물을  받았거든요 

 
완전 깜놀 !! ㅎㅎㅎㅎㅎ

어묵이 이리 맛있으면 안되는거 아니야  ~~~~~~~ ㅋㅋㅋㅋ  


선물 받은거  다먹고  부산으로 출동 했어요 ~


제가 간 곳은  
「 고래사 어묵 」 해운대 점  



   초대형 어묵꼬치 ~~~  ㅎㅎㅎ


좀 촌스럽지만 눈길 끄는데는 최고 인 듯 하네요 ~



 어딜가나 주차가 문젠데... 점포 사이길 좀 들어가니 전용주차장도 있어 좋아요 


꽤 추운날이 였는데 점포안에 손님이 제법 많았어요 

현지인이 많이 찾는곳이라고 하드라구요 ~



 

어묵종류도 다양해요 ~



사각어묵 




작은 볼 모양 




구운 어묵

일반어묵이랑 가격은 같아요 




어묵에 문어다리에  전복 까지  ♥♥♥

 대단하네요 ~~





여러가지 어묵을 한꺼번에 ~

종합 어묵도 있고 





진공포장되어 있어 좋은데 .. 치~~가격은 2개값이랑 같네 





선물용세트도  있고



몇종류 안됐지만 일반어묵과 비슷한 가격의 어묵도 있었어요 ~





다 둘러보고 먹을거 고르고 있어요 ~ ㅎㅎ






데워 먹을수 있게 전자렌지가 있었어요 



살짝만 데워 ~ 먹기 좋게 잘랐어요 ~






우동도 주문했어요 ~


우동에 면이 그냥 면이 아니라 특색있게 어묵으로 만든 면 이였어요 ~


면이 쫀득하니 나쁘지 않았어요 


국물이 맛은 있는데..... 제 입에는 좀 짜고, 기름졌어요  




배부르게 먹고 한아름 사왔답니다 ~~~




명물 부산어묵......  고래사 어묵 ~


어묵이 맛있는곳 ^^


부산해운대 가실때 한번 들러 볼만한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