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영덕 강구 맛집 // 국수 일번지 ( 해물칼국수 맛집 )

하루사냥

 영덕 강구 맛집 

해물 칼국수가 맛있는 국수 일번지 




영덕여행중 찾게된 맛집 

면요리를 좋아하는 우리가족 ...  맛집 검색후 찾아간곳 ~ 

맛있어서 올려봅니다 




7번국도 를 따라 포항쪽으로 가면 찾기 쉬워요 


강구터미널( 강구항 )에서  포항 방향으로 가다 보면 ...

오른쪽으로 많은 음식점이 줄지어 있죠 

국수 일번지도 그중 하나예요  


찾기 어렵지 않아요 ~  ㅋㅋㅋ









가게앞에 주차를 하고 

착석후,  


해물 칼국수  (특) 하나, 콩국수 하나  주문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게임 타임 ~  

( 심심한걸 못참는 아이 ... 어쩌면 좋을까요 ㅜㅜ)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


 칼국수  ~


홍합, 바지락, 오징어,  새우살 이 들어있어요 

 수타면은 아니지만,  

직접 반죽한거 같았어요 


국물이 맛있어요 ~  시원해요 ~~

아주 살짝  매운맛이 느껴졌어요 ( 아주 살짝 ~ 못느낄지도 모름 ㅋ) 






이건 콩국수 


살짝 아쉬웠던 콩국수 

콩국물이 너무 연해요 ... 물같음 ㅜㅜ

 맛을 나쁘지 않았어요 















김치, 깍두기가 모자르면 

더 가져다 먹으면 되요 ~ 



남기면 벌금이 무려 1억  ..... !! 

먹을만큼만 드세요 ~ ㅋㅋㅋ











맛있는 칼국수 잘먹었습니다 ~ 



세상에서 곰탕이 제일잘하는 곳~   국수 일번지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


다음에 찾게 된다면 

곰탕도 먹어봐야 겠어요  ~ㅋㅋㅋㅋ



영덕 여행 ( 1 )...  영덕 어촌민속전시관

영덕 여행 ( 2 ) ...  영덕 신재생에너지 전시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