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설문조사하고 받아뒀던 

나비모양 나무블럭을 조립해봤어요 




그런데,,, 

그냥 두자니 ... 밋밋하고 , 심심해서 

색칠을 해보는게 어떠냐고 ~ 딸램에게 이야기 했더니 


얼른,

 네임펜을 들고 와서~ 색칠을 시작합니다 ~~ ㅋㅋㅋ




그런데... 

네임펜으로 색칠하는게 쉽지가 않나봐요 

여러번 칠해야 하니 시간도 많이 걸리고, 손도 아파하네요 ..

자꾸 도와달라 하고,  ㅜㅜ


결국 , 크레용으로 교체 ~~ ㅋㅋㅋㅋㅋ




크레파스는 색칠이 너무 잘되요 

ㅋㅋㅋㅋ





크레용 똥 (?) 이 있으니 

지져분해 보여서 ... 면봉으로 제거 했어요 ( 저랑 딸이랑 같이 ~ ㅋㅋ) 







손에 크레파스가 많이 묻어서 ... 

손씻고 , 잠시 휴식 을 ~~~ ㅋㅋㅋ


 남은 것도 마져 칠했어요   (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요 ~ㅋㅋ)


그리고 다음날 까지 크레파스가 마르게 뒀어요 


.

.

.

다음날, 말렸는데도 색이 묻어난다 ㅜㅜ


쓰고 남아있던 수성니스를 발라야겠다 

ㅋㅋㅋ



얇게 한번 펴 바르고 

( 니스 바르는건 제가 좀 도와줬어요 ~ ) 



건조 ~ 중~~ 


 두꺼우면 마르는데 시간이 한참 걸리니  얇게 발랐어요 ~ ㅋ



 말랐으면 다시 조립 ~ 



짜잔 ~ !! 완성 


7살 아이가 직접 색칠하고 완성했어요 

생각보다 예쁜거 같아요 ~ 






별건아니지만, 

조립하면서 ~ 나비의 구조도 알게 되고 , 

색칠도 하면서 ~ 

재밌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  그리고 결과물도 있으니 뿌듯하네요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