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간단해서 좋은 

장조림 버터 비빔밥 



늦게 귀가한 남편을 위해   밥상을 차려야 하는데 ... 

이러면 안되는데 ~ 왜이리 귀찮을까요 ~ ㅋ   가족을위해 고생했으니 ~~  맛있는걸로 준비해 봅니다 ~ ㅋㅋ


최대한 간단하면서 ~  든든하고 맛있게 ~~ ㅋㅋㅋㅋ


초스피드로 만들수 있는 혼밥메뉴 ~   

장조림 버터 비빔밥 


너무 간단해서 놀라실지도 몰라요 ~~ ㅋㅋ





【 장조림 버터 비빔밥 】


준비할 것들 

밥 한공기

장조림 통조림  ( 직접만든 장조림이면 더좋겠죠 ~)

마늘종 장아찌 2스푼, 계란 2개, 버터 1조각( 사방 3cm ×  높이 1 cm)


( 어른숟가락 계량 )





1. 재료를 준비해요 





2,  장조림을 꺼내  길다면  반으로 잘라요 ~


통조림 1개( 96g) 를 다사용하긴 많아요 ~ 2/3정도가 적당해요 


집에서 만든 장조림이  있다면 ~  더없이 좋겠죠 ~~ㅋㅋㅋ





3, 마늘쫑 장아찌를 송송 썰어 ~  고추장+ 참기름 몇방울넣어 섞어요 

1.5~ 2스푼 필요해요 



무말랭이 무침을 많이 넣지만 ~   마늘쫑장아찌도 잘어울려요 ~

꼭 한번 넣어 먹어보세요 ~ 





4,  계란 2개에 소금 한꼬집 넣어 풀고  ~ 부드러운 스크램블을 만들어요 


5, 버터도 한조각 잘라준비해요 ~



모든 재료 준비 끝 ~!!

그릇에 담아요  ~ ㅋㅋㅋㅋㅋㅋ



저는 요렇게 담아 봤어요  ~

그냥 먹을거면 대충 담겠지만 ~  사진을 위해 나름 예쁘게 담는다고 담았는데 ~ ㅋㅋ

어떤지 모르겠네요 ~~ ㅋㅋㅋㅋㅋㅋ







밥은 뜨거울수록 좋아요 ~  (갓한 밥이 최고 ~!!)

버터가 녹아야 하니까요 ~  ㅋㅋㅋ





비빔밥이니 ~ 재료와 밥 잘섞게  ~ 비벼 먹어요 ~ ㅋ


고소하고 ~ 짭짤하고 ~매콤하며

톡톡 씹히는 새콤함이 오묘하게  어울려요 ~ 


맛~ 있어요 ~~~ ㅋㅋㅋㅋ


퓨전 비빔밤 ~ 

자주먹던 비빔밥과 다르게  새롭고 특별해요 ~ 





혼밥해야 하는데... 귀찮지않고  특별하게 먹고 싶을때 

아주 괜찮은 메뉴예요 ~

재료도 든든하니 ~  제법 괜찮지요 ~ ㅋㅋㅋㅋ






 ##  요리 레시피 찾아가기 ## 

↓↓↓↓↓↓↓↓↓↓

마늘종 장아찌 & 마늘종 장아찌 고추장 무침 


↓↓↓↓↓↓↓↓↓↓

짜지않은 ~  돼지고기 사태 장조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