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창원중동 맛집 // 고집불통 화로구이 ~~

하루사냥

창원중동 맛집 // 고집불통 화로구이 ~~^^



밥하기 싫은 날 저녁  삼겹살 먹으러 갔어요~~


 팔용동 바로 옆동네  중동에 있는 고집불통 화로구이 ^^


창원과학고  한블럭 아래에 있어요 



우리가족은 두번째 방문 이였어요


지난번엔 소고기를 먹었었죠 ~~ 그때 괜찮아서 다시 방문 ^^



두툼 삼겹살 600g 주문  .... 36000원 이였던걸루 기억해요 

상 차 림 


된장찌개도 같이 나오니 넘나 좋은것 ~


양념게장, 명이나물, 파채콩나물무침...... 기본 상차림으로 무리 없죠 


  요즘 왠만한 음식점에는 다있는 셀프바 ~

여기도 있어요~


도톰한 삼겹살에 칼집 바져도 예쁘네 ㅎㅎ



가스버너 아니라 의 열기로 굽는 삼겹살 ~


한입 크기로 잘랐느니 이제 먹어볼까요~~~


명이 나물에 싸먹고 ~


파무침과 같이 먹고 




밥과 함께  깻잎 쌈 ~


또 한번의 깻잎 쌈 ~~^^


해물된장


고깃집에서 마무리로  먹는 된장찌개가 처음부터 같이 나오니 좋은점이 


고기먹다 느끼한듯할때 된장 한숟갈 ~~로 해결하고,

돈도 절약되니 좋네요 



점심특선도 있네요

다음에 점심 모임때 와 봐야겠네요



 가족 모임이나 계모임들 할수 있을 정도로 실내가 넓어요 

20대정도의 차를 주차할수 있는 전용 주차장도 있구요 


가격도 저렴하니 더좋겠죠 ^^



우리가 간날도 모임을 많이 하고 있었구요 




 가게앞 놀이터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딸램 


그네 5번타고 집으로 왔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