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기온이 제법 오른 지난 일요일~   


동읍에 있는 단감테마 공원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주남저수지와 가까워서  주말 나들이장소로  좋아요 


저 건물안에 홍보관과 2층엔 작은카페가 있어요  

( 별로 볼건 없지만 ~ ㅜ)






주말에는 작은 공연도 해요 

이날도 지역동호회에서 노래 공연했어요 


그런데  날씨가 덥고 햇볕이 강해서  관객은 몇명 안되더군요 ~n 



넓은 운동장에 뛰어노는 사람이 없어요 ~






이곳의 메인~ 우리딸의 목적 ~~~


단감 그네 타기 ~ ㅋ







평소엔 겁쟁이 면서 

이럴땐  겁도 안내고  ~~ 신났어요 ~~~ㅋ









인기 많은 단감그네 ~  


잠시 탔다가  줄서서 기다렸다가  ~ 하면서 


몇번을 탔어요 ~~~~ ㅋ







그네 타고 신나서 ~ ~





안쪽으로 가면 민속놀이를 해볼수 있어요 


제기차기, 팽이돌리기, 투호 ~ 


지게 , 물동이 , 키도 있어 ~  아이들 체험 해볼수 있어요 



지난번에 맷돌과, 널뛰기도 있었는데 ,, 이번에 없드라구요 ~  아쉬움 ~






요즘 보기 힘든 초가집 ~ 


예전 모습은 아니지만 아이와 이야깃 거리가 되죠 ~ 


다 개방되어있어  구경도 하고, 쉼터도 되요 

( 어른들은 이곳에서 쉬고 ,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수 있어 좋네요 ) 


도시락 싸서 한나절 놀아도 쉴곳있느니 걱정 없겠어요 






저 뒤에도 초가집 ~

(더운날씨 탓에 초가집이 만원이였어요 )



왼편에 보이는 건물은  화장실~  넓고 깨끗 했어요 ~ ㅋ






우리는  빨래터 그늘에 앉아 잠시 쉬어 갑니다 






작은 냇물이 흐르는 곳에  아이들이 모여있네요 


니들 뭐하니 ~ ??


고동 잡니  ?  ( 궁금 ㅋㅋ)






퀵보드 타기 좋은 길  ~


자전거 타는 애들도 있었어요 ~ 





물레 방아도 있고 ~ 






잔디가 많아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오기도 좋지만 ~  산책삼아 걷는 것도 좋네요 ~ 






오리도  보이고 ~ 















민들레 씨 ~ 꽃다발 ~~ 









흔들의자에 앉길래 몇번 밀어줬더니 ~~~

설정의 냄새가 나죠 ~~ ㅋㅋ






열심히 놀았으니 손 깨끗하게 씻고 ~


집으로 돌아가요 ~~  안녕 ~ !!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주말에도 나들이 쉽지 않지 않았는데


이날은 대기가 깨끗해서  마음껏 즐길수 있었어요 ~


좀 더웠지만 ~ ㅋㅋ



주남저수지도 가까이 있고 ~ 

가족과  주말 나들이로 다녀오기 좋은 곳이죠 


아이들 자연과 함께 ~ 맘껏 뛰어놀수 있는 단감 테마 공원 나들이 가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