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몇달전부터 나의 최애식당이 되어버린 

해장국집을 소개합니다 


양평해장국 


북면을 오가면서 보여~ 

가보자 했지만 지나가는 길이라 선뜻 들어가지 못했는데..

왜 진작 안갔을까..후회하게만든 집입니다 


소답동으로 알고있었는데 정확한 주소는  동정동이네요..;;

북면쪽 방면 큰 도로 바로옆에 있어 찾기 어렵지는 않다 

북면에서 소답동 방향임, (내리막길)

건너편에 주유소 있음




겉모습만 봐도 오래되었음을 알수 있는 

양평해장국 


가게앞에 주차가능하다




내부도 세월의 흐름이 느껴진다 


주말이라 손님 많을 같아 일부러 밥시간을 넘겨갔는데

그래도 손님이 제법있어 내부사진은 이게 다다 





손님대부분이 해장국, 내장탕을 시킨다 


해장국은 선지가 메인이고, 

내장탕은 소내장인 양이 메인이다


땅콩이 들어가 일반콩국수 고소한맛이 더진한 땅콩콩국수도 괜찮다





주문을 하면 차려지는 기본찬들...




간장 겨자장도 나온다





나는 선지를 좋아해서~ 항상 선지해장국을 먹는다 


선지의 양이 엄청나다 

매번 딸아이와 나눠먹지만, 모자란적은 거의 없었다 





어릴때 부터 가리지않고 먹여서 인지 

우리딸은 처음 이가게에 왔을때부터  거부감 제로~ 

맛있다며, 너무 잘먹었다 



 딸아이꺼 먼저 챙겨주고, 

나도 먹는다 





내사랑 선지 ~ ㅋㅋㅋ







선지 듬뿍 해장국이지만, 내장도 적당히 들어있다 


그런데 이날은  다른 날에 비교하자만 내장이 너무 적었다.

히...복불복인가...? ㅜ








상 한켠에 매운맛을 더해줄 빨간양념과 다진청양고추도 있다  

 보이지 않는다면 직원에게 달라고 하면 된다 





칼칼하게 먹고싶다면 양념장 넣길 추천~!!





선지와 내장, 콩나물까지 충분히 걷어먹고, 

밥도 말아 김치, 깍두기 올려  먹는 걸로 마무리~ !!



무겁지 않고, 가벼우면서 깊은 해장국이라 

여자인 저도 반한 양평해장국 ~ 제인생 해장국집이 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