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창원 상남동 맛집// 양고기는 "징기스"~~~

하루사냥



양고기 먹으러
상남동으로 슝~~

북해도식 양고기 구이
<<  징기스  >>




처음먹는 양고기
ㅎㅎ

기대된다~~

내부사진




메뉴판






좀 늦으면 기다려야한데서
서둘러 갔죠  ㅎㅎ

오픈시간보다 일찍도착해서
주문하고 기다리는중


양갈비와 양고기



드디어 나왔다~~~

반가워~~




환풍구 때문에 고기 사진 마다
그...늘..
그늘이 졌네 ㅠㅠ




양고기도 야채도 다 구워졌으니

냠냠~~
묵어요~~~




또띠아에 싸서...  얌~~


딸램이 너무 잘먹어서
또띠아
추가주문 ~~ㅎㅎ


추가 주문에는
파인애플 통조림도 주네



잘먹죠 ~~ ㅎㅎ


나는 개인적으로
양고기와 양갈비가 더맛있더라
부드러워~~~

늑간살은 쫀뜩한 식감있드라구요
잘모르겠지만 ...


잡고 뜯어주세요~~



마무리로
냉모밀~~


맛있는 저녁 잘 먹었습니다 ~

딸램이 맛있어서
또 오고 싶다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