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추억의 간식 ..아폴로 ~~ 우리딸도 좋아하네요

하루사냥

 추억의 간식 // 문방구에 팔던 아폴로 ~ 




초등학교 아니 우리는 국민학교 ...

몇년 뒤면 벌써 30년 전의 일들이네요 ㅜㅜ

아무튼 그시절  ~~

학교앞 문방구에 가면 여러 가지 간식들을 팔았죠

 엄마는 불량식품이라며 못 먹게 했던 

쫀쫀이, 반지 사탕 등....   엄마 몰래  많이 먹었죠 ㅎㅎ


동네 알파문구에 갔는데 
 
그시절 먹던 낫익은 것 눈에 들어와서 사봤어요



아폴로 ~~~~~~ 아실려나 ??

아폴로 500원


겉포장은 예전이랑 똑같네요


플라스틱 접시 같은데 

나란이 들어있는 아폴로 ^^


4개 맛

딸기, 파인애플, 블루베리, 사과


먹기 쉽게 손가락으로 비벼서 좀 녹여줍니다 



그러구 입에 물고 쪽~~

빨아 먹어요 


깨끗하게 먹었어요 



우리딸도  저 닮아 아폴로를 좋아하네요

그자리에서 우리둘 ~ 아니 우리딸이 다 먹었어요 ~~


다음날 아침에 유치원가면서  아폴로 더 사오라는 숙제를 남기고 갔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