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오랜만에 코스트코 포스팅이네요

6월 4번째주에 찍어온거라 지금은 할인상품이 더 추가되었을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하나씩 올려볼게요~ 





애플 파워비츠 프로 무선이어폰

블랙입니다 


3만원 할인 되네요~




투명케이지에 들어있어 

이렇게 밖에 찍지 못했네요

참고하세요~





에어팟 프로는 행사 안하네요





외장하드 입니다

씨게이트 거구요, 용량은 4TB네요


2가지색상중 선택입니다 







여름이고, 장마철이라 행사하는듯한 상품

전기식 건조기 입니다 

혼자사시는 분도 넉넉한 10킬로네요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스카치 가위 2종입니다 





테팔 매직핸즈 5종세트 입니다 


손잡이 없어 요리후 식탁에 바로 올려도 되고

보관도 편할듯 하네요 

가격도 좋네요






락앤락 상품이네요




냉장고 정리트레이


내가 원하고, 우리집 냉장고에 잘 사용될지 

 사이즈를 확인후 구매하길 권해요





주방 정리용기 

무려 15개 들어있네요

플라스틱소재





8절 스케치북 

10권 세트 구성입니다 





슬라임 만들기 세트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아이를 위한 놀이감으로 좋답니다

박스왼쪽하단에 구성도 나와있으니 

확인하세요~~





이것도 아이들 놀이감

사진찍어 포토북을 만드는거 같은데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후기검색해보시면 될거예요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게이밍의자 

저희도 같은 의자 있는데 불편함 없이 사용중이예요





삼육 검은콩 두유

국산 검은콩을 사용한듯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좋겠어요~ㅋ





코카콜라도 행사중이네요~





유기농 석류주스 


석류 100프로 착즙이라고 해서 

저도 하나 샀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네요

맛있을까요?~ㅋ





고당도 참외 

한망에 3킬로 입니다 






돌 황도슬라이스 

그냥 먹어도 되지만, 팥빙수에 넣어보세요

맛나요~ㅋ





급하게 찍느라 사진이 심하게 흔들렸네요

할인받으면 7,700원 입니다


하겐다즈 콘 3가지맛 6개세트... 구요~ㅋ





조카가 강추한 

심야식당 불막창도 행사중네요~





크리스피 통가슴살 치킨 (너겟)

착한가격이네요





간편식도 다양하게 행사하고 있어요 




비비고소고기 미역국





농심 부대전골~





본죽 소고기 장조림





즉석밥도 빠질수 없죠~ㅋ

햇반 중 이천쌀밥이 행사하네요~








여름이라  샌들, 조리등 발을 들어내게 되면 

매끈한 뒤꿈치면 좋겠죠 


그래서 풋클린져도 할인중인듯

가격 저렴한데 3개묶음이니, 

하나는 내가쓰고 남은건 주변에 나눠주도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와이퍼 입니다 모비스꺼네요



여기까지구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코스트코 부산점은 

매월 두번째, 네번째 일요일 휴무란걸 

잊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