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코스트코 장난감 //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 생일선물 



벌써 11월이네요

발 빠른분들은 미리 크리스마스선물을 준비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러분들께 도움이 될까 해서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코스트코 장난감을 올려봅니다 




" 레고 "



유아들의 블록 ~~~ 레고 듀플로 





레고가 종류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넗어요 


대부분이 남자아이꺼 

여자아이용은 몇개 안되요..ㅜ

 



" 클레이 점토, 물감, 모래놀이...." 






" 여자아이가 좋아할  장난감 "





















요건 샀었는데..

부품들이 얇고 힘이 없지만, 잠깐 가지고 놀기 나쁘지 않았어요 

조립이 간단해요 

남자아이들이 좋아할거예요




" 영유아용 장난감 "









"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장난감 "















장난감이 한곳에 모여있지않고, 몇군대로 나눠 있었어요 

매장을 잘 둘어보셔야 해요 

( 저는 부산점을 갑니다 )


크리스마스는 아직 2달여가 남았지만.  

장난감이 언제든지 할인상품에 들어갈수도 있으니 

찜해두었다가 시기적절하게 구매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