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하기

하루사냥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하기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네요 ~~^^

6살 딸램 크리스마스 선물을 포장했어요 



어떤가요 ?? 


우리 딸램이 좋아 할까요 ??



아이들은 포장보다 선물이 뭐냐가 중요하다는거


저도  알죠 ~~


하지만


엄마마음은 그렇지 않으니 포장에도 성의를 쏟아 봅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한 레고 프랜즈


크리스마스 포장지 , 편지지와 봉투 , 노끈 


산타할아버지 인척 ??  편지도 썼어요 ㅎㅎ


편지를 선물에 붙이고 ~


포장에 돌입 !!



요래~ 요래~ 

접고 테이프 붙여서 


박스 모양 완성 하고 


노끈을 감았는데 


어쩔 ;;


짧다 ㅜㅜ



급하게 문구점 달려가  빨강색 종이끈 사서 


리본 묶었어요 ~~



딸램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 끝 !!



Merry Christmass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