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하루사냥

엄마랑 미술~~

8월 어떤날에 한건데
이제 올리네요
ㅎㅎ

엄마표술놀이로 유명하시고
얼마전 책도 출간하신
아티스트맘님 블로그에서
올려진거 보고
따라했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하는것도 어렵지 않고
작품처럼 멋있어 보여

우리딸램이랑 같이 해보았어요~~


휴지심, 목공풀, 물감으로
바로 시작


휴지심 잘라
목공풀 발라 붙여요


물감을
휴지심안쪽에 칠해요


목공풀 마르지 안아도 되요^^


완성했어요~~^^

아티스트맘 님이 올린 작품에 비교안되지만
저에게는 최고의 작품이예요



댓글